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밀폐용기 | 다이소 유리밀폐용기 | 다이소 추천템 | 사각 밀폐용기 | 냉동 밀폐용기

오늘의 정보

by 다이아S 2022. 7. 9. 17: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사용해보고 냉장고의 모든 반찬용기를 바꿨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든 다이소 유리밀폐용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년 이상 사용하는 찐추천템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밀폐용기는 바로
오븐글라스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오븐에서도 사용가능한 내열유리입니다.

오븐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진짜 만능인 아이죠😘

취급시 주의사항이 내부에 잘 적혀있으니
사용하실 때 꼭 참고하세요🙂

사이즈도 다양해서
원하시는 사이즈 고르시면 됩니다.

뚜껑의 색은 두 가지로
하나는 흰색 계열의 투명이고
하나는 검은색 계열의 투명인 뚜껑입니다.

저는 무조건 그릇이나 용기는
흰색 계열을 좋아해서 흰색으로 픽✌

180ml 작은 사이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심지어 더 작은 150ml도 있네요.
실제로 이런 작은 사이즈도 필요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제가 픽한 제품은 800ml 용량의
오븐글라스 사각 밀폐용기

가격은 5,000원입니다.

반찬을 넣기에 크기도 넉넉해서
정말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리라서 안의 내용물이 다 보이기 때문에
반찬을 꺼낼때 정말 편하구요😉

확실히 반찬통은 내부가 보여야
반찬의 양을 확인할 수 있어서 관리가 잘 됩니다👍
그래서 저는 유리를 선호합니다😊

그리고 이 용기의 또 하나
굉장히 마음에 드는 포인트👉
유리밀폐용기들은 고무패킹 빼기
힘든 제품들이 대부부인데요.

이 제품은 고무패킹의 1/3정도가
올라와 있어 빼기가 정말 쉽습니다.

손으로 간단히 빼낼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이게 제가 이 제품에 완전히 반한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모든 반찬통을 이 제품으로 바꿨답니다😄

이렇게 반찬들을 넣어놓고 실제로 사용중입니다.
심지어 냉동실에도 사용 가능해서
진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른반찬계의 최강자 멸치볶음🍱

여름에 특히 맛있는 열무김치,
적당히 익어 아주 맛있답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없으면 안 되는
한국인의 자긍심 김치🥬
이외에도 모든 반찬 넣어놓고 사용중이랍니다.

오늘은 진짜 찐찐추천템
다이소 유리밀폐용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2.03.31 - [오늘의 정보] -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밀폐용기 | 다용도 밀폐용기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밀폐용기 | 다용도 밀폐용기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다이소 밀폐용기 리뷰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제가 추천하는 밀폐용기는 바로 이 다용도 밀폐용기입니다. 몇 개월간 사용중인데 아주 유용하

happy-dias.tistory.com

2022.06.16 - [오늘의 정보] -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채반보관용기 | 야채 보관용기 | 대파용기 | 남은 채소보관 | 자투리 야채보관 | 김밥재료 보관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채반보관용기 | 야채 보관용기 | 대파용기 | 남은 채소보관 | 자투리 야채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오랫동안 사용한 다이소 찐추천템인 채반보관용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요리를 하다보면 자투리 채소가 남기 마련이죠

happy-di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