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리치즈크래커 | 다이소 간식 | 다이소 과자추천 | 다이소 추천템

오늘의 정보

by 다이아S 2022. 5. 20. 10: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저의 다이소 최애 간식
게리치즈크래커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자주 보는 유투브 채널에서
이 크래커가 정말 맛있다고
강력추천하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추천하는지 궁금해서
다이소 갈 일이 있을 때 구매했습니다.

코코넛 맛도 있었는데
저는 클래식인 노란색으로 선택했습니다.

노랑노랑한것이 귀엽기도 하네요.

 

그림에서처럼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을까요😏

뒷면은 보지 말것을..🤦‍♀️
칼로리를 보고야 말았네요.
무려 505kcal..ㅎㄷㄷ

열어보니 10개가 들어있는데요.
그럼 1개에 약 50kcal..?
칼로리는 장난 아니네요🤣

사진처럼 뒷면에 치즈가
듬뿍 묻어 있네요👍

앞에는 X모양 무늬와 함께
설탕이 묻혀져 있습니다.

딱 보기에도 바삭바삭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한 번에 다 먹을 게 아니니
밀폐용기에 담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래커에는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준비해줍니다.

커피 한 모금에 크래커 한 입,
진짜 잘 어울리더라고요.

페스추리 형태로 되어 있어 식감도 좋고
달달하고 담백한 맛이
계속 끌리는 맛입니다👍

 

마음 같아선 다 먹고 싶지만
칼로리를 생각하면 참아야겠죠😭

한 번 먹어보고 완전히 반해서
인터넷으로 대량구매해서 먹고 있답니다😉
그럴 정도로 맛있습니다.

오늘은 맛나는 다이소 간식
게리치즈크래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2.05.17 - [오늘의 정보] - 다이소 추천템 | 야채 다지기 | 마늘 다지기 | 다지기 | 만능 다지기 | 채소 다지기 | 수동 다지기

 

다이소 추천템 | 야채 다지기 | 마늘 다지기 | 다지기 | 만능 다지기 | 채소 다지기 | 수동 다지기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찐 다이소 추천템이자 제가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찐꿀템인 채소다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채소 다지기로 구입 당시(약

happy-dias.tistory.com

2022.03.31 - [오늘의 정보] -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밀폐용기 | 다용도 밀폐용기

 

다이소 추천템 | 다이소 밀폐용기 | 다용도 밀폐용기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다이소 밀폐용기 리뷰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제가 추천하는 밀폐용기는 바로 이 다용도 밀폐용기입니다. 몇 개월간 사용중인데 아주 유용하

happy-di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