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가볼만한곳 | 카멜리아힐 | 제주도 여행 관광지 추천

오늘의 정보

by 다이아S 2023. 5. 9. 11: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제주 가볼만한 곳 카멜리아힐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제주도 관광지로 카멜리아힐 많이들 아실텐데요.
이번에 다녀온 카멜리아힐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멜리아힐 관람시간과 관람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하절기, 간절기, 동절기에 따라 관람시간이 다르고
성인, 청소년, 어린이, 경로/군인,
장애인/보훈대상 및 4.3유족에 따라 요금이 다르니
사전에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이 카멜리아힐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지난번에는 날씨 좋은 한여름이었어서
꽃도 만발이고 풍경이 상당히 멋졌는데요.

오늘은 비가 조금씩 내리는 흐린 날이라
조금 아쉽기는 하더라고요😭
그런 제 마음을 위로라도 하듯,
'느려도 괜찮아요, 자연은 원래 느려요'라고 하네요.

카멜리아힐은 사진 스팟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사실 전체가 사진 스팟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커플사진 찍기에 정말 좋답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여기도 뭔가 운치있고 느낌있쥬🤹

'동백꽃의 꽃말은 그대만을 사랑해'라고 합니다.
동백꽃이 유난히 제주도에서 유명하잖아요.
동백꽃의 꽃말이 상당히 예쁘네요💐

걸어다니는 길들도 예쁘지 않나요.
흐린 날도 흐린 날의 매력이 있긴 합니다.
물론 맑은 날이 훨씬 더 좋긴 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사랑해야 할 당신과의 산책'
정말 아름다운 문구입니다.
누구와 걷더라도 해당될 수 있는 문구네요👌

흐리더라도 꽃은 어디에나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흰색과 분홍색의 조화🌸
흐드러지게 피어있는것이 넘나 예쁘네요.

카멜리아힐은 저렇게 자연속에 뒤에 배경을 두고
앞에 의자를 놓아서 사진 찍기 좋게 해줍니다.

카멜리아힐에 대한 전체 안내도가 있어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어딜 또 구경해야하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초록초록한 게 참 좋습니다.
이렇게 초록이 가득한 곳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잘 나오는 것 아시나요?

그리고 약간 어두운 곳에는
나무 위에 이렇게 전구를 달아두어 분위기 있습니다.
이것 또한 사진에 예쁘게 나옵니다.

이정도면 진짜 사진을 위한
관광지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카멜리아힐에는 소원구슬나무도 있는데요.
이 나무를 안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나무의 자태가 어마어마한것이
진짜 금방이라도 소원이 이루어질것만 같습니다.

이렇게 연못도 있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줍니다.
나무와 물이 함께하니 마음도 평온해집니다.

초록색과 나무도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카멜리아힐은 초록과 나무가 가득하니
마음이 행복감으로 가득해집니다💚

카멜리아힐에는 실내공간도 있는데요.
이렇게 실내에도 꽃과 나무들이 가득합니다.

'눈도 귀도 마음도 산책 중'
와, 제가 딱 느낀바를 대변해주는 멘트네요👏
눈과 귀가 정말 행복한 곳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가랜드도 곳곳에 많은데요.
잘 지내냐는 물음에 잘 지낸다고
마음속으로 작게 대답해 봅니다🤗

힐링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는 곳인데
여기 색감이 너무 예뻐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역시 빨강과 초록의 조합이 사진에는 좋습니다.

유채꽃밭도 초록과 노랑의 조합으로
눈이 참 편안해집니다🌼

'혹시 여기서도 바쁜가요? 앉아 보세요'
서두르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라는 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조금 위에 올라와 내려다보니 풍경이 넘나 예쁩니다.
연못과의 조화가 정말 그림이네요🏞

금색의 큰 개구리도 두 마리나 있는데요.
그 자태가 아주 씩씩하네요🐸

오늘은 제주 카멜리아힐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3.04.28 - [오늘의 일상] - 제주도 선물 추천 | 감귤 쫀득이 쫀드기

제주도 선물 추천 | 감귤 쫀득이 쫀드기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선물로 추천하는 감귤 쫀득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얼마 전 남편이 제주도로 출장을 다녀왔는데요. 선물로 감귤

happy-dias.tistory.com

2022.04.12 - [오늘의 일상] - 제주 맛집 | 제주 마음샌드 | 제주도 마음샌드 | 제주공항 마음샌드 |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 제주 마음샌드 가격

제주 맛집 | 제주 마음샌드 | 제주도 마음샌드 | 제주공항 마음샌드 |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 제주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남편이 제주도 출장을 다녀오면서 사 온 제주 마음샌드 리뷰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파란색의 깔끔한 박스와 제주마음샌드 글씨체가 저는 귀엽더라고

happy-di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