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둔포 맛집 | 화화 돼지왕갈비 | 돼지갈비 맛집 | 비빔냉면 칼로리 | 비빔냉면 맛집

오늘의 일상

by 다이아S 2022. 5. 31. 10: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저의 찐 최애맛집 화화돼지왕갈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빔냉면 칼로리도 알아보구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화화돼지왕갈비는 정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찐 최애맛집입니다👍
그래서 자주 외식하러 오는 장소랍니다.
*내돈내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이 미니 뻥튀기!
우리집 아드님이 아주 좋아하신답니다.
세 접시 리필은 기본이에요🤭

기본 상차림이 나왔습니다.
화화는 기본 반찬이 푸짐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계절에 따라 기본찬이 바뀝니다.
오이반찬이 새로 생겼네요.

 

오싫모(오이 싫어하는 사람 모임) 회원인
남편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도 먹어봤는데 별로더라고요.

이 떡볶이가 아주 요물입니다.
별 것 아닌 것처럼 생겼다고
만만하게 보시면 오산!

이 떡볶이 정말 맛있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기본 파무침도 빠질 수 없죠.

상추, 깻잎 준비 다 됐고요.
쌈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리필 각입니다.

이것도 새로운 반찬이던데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먹어봤는데 맛은
뭔가 애매했습니다🤣

쌈 싸먹을 때 같이 먹으면 좋은
간재미 무침도 있습니다.

이건 뭐 웬만하면 맛있으니까요.
화화도 맛있습니다!

떡볶이에 이어 JMT 반찬,
바로 잡채입니다!
이 잡채는 아이도 정말 좋아해서
한 번씩 리필은 꼭 하는 것 같아요👍

친절하게 리필 잘 해주는 화화라
정말 좋아요😀

 

그리고 드디어 주인공 돼지갈비 등장!
이 고기가 아주 예술이랍니다.

기본국물로 묵사발이 나오는데요.

매콤새콤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고기 먹다가 한 번씩 먹어주면
입이 깔끔해집니다.

고기 먹는데 양파절임도 빠질 수 없죠😗

양파절임 소스를 잘 흔들어서
양파 접시에 부어줍니다.

 

고기에 찰떡인 양파절임 완성입니다.

셀프바에서 리필할 수 있는
채소와 반찬들도 있습니다.

그릇과 집기류도 있어
필요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필바에서 샐러드를 가져왔습니다.
소스 2가지 다 담아왔구요🤗
기본 상큼한 샐러드 맛입니다.

마늘과 청양고추도
리필바에서 가져와서 세팅했구요.

모두 셋팅됐으면 소주시켜주고요.
소주잔이 아주 깜찍발랄하네요😆

갈비에는 밥이 빠지면 안되는 것 아시죠?

 

첫 입은 맨밥에 갈비 한 점 올려서
이렇게 딱 먹어줘야 한다구요.
맛있는 갈비맛이 온전히 느껴져요👍

두번째 입은 마늘과 쌈장까지 올려서
호로록 먹어줍니다.

갈비에 과하지 않게 양념되어 있고
고기냄새는 전혀 나지 않고
고기 진짜 꿀맛입니다💕

그러니 참을 수 없죠!
제대로 상추쌈 싸 먹어줘야쥬😘
호로록 호로록 잘 들어가네요.

화화에 오면 꼭 시키는 사이드 메뉴가
된장찌개와 비냉입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고깃집 된장찌개🙂
두말할 것 없습니다.
고기랑 찰떡입니다😉
된장찌개 꼭 같이 시켜 먹어보세요.

상추, 깻잎까지해서 한 쌈 싸서
소주 한 잔과 호로록 먹어주고요.

된장찌개 한 입 먹어주면
아주 깔.끔😎

고기 먹을 때 비빔냉면도
꼭 먹어줘야됩니다.
사진만 봐도 맛깔나죠😊

냉면육수도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오싫모 남편을 위해
오이 없는 버전으로 비벼줍니다.
윤기가 좔좔🤗
오이는 제가 따로 다 먹습니다.
저는 비냉에 오이 좋거든요😉

 

이렇게 육쌈냉면 먹으려고
비냉 시키는거죠👍
진짜 꿀맛! 너무 잘 어울리는 꿀조합🍯

이렇게 맛있으니
맥주까지 가줘야겠네요.
정말 후회없는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비빔냉면 칼로리

고기먹을때도 맛있고
여름이면 생각나는 비빔냉면!
칼로리는 어떻게 될까요?
비빔냉면 칼로리는 600~650kcal
생각보다 엄청 높네요🤣
그래도 포기할 순 없습니다😭

오늘은 둔포찐맛집
화화돼지왕갈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2022.03.31 - [오늘의 일상] - 둔포 맛집 | 쭈꾸미볶음 | 돼지갈비 | 혼밥 메뉴 | 혼밥 식당 | 현주식당 벤도락

 

둔포 맛집 | 쭈꾸미볶음 | 돼지갈비 | 혼밥 메뉴 | 혼밥 식당 | 현주식당 벤도락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의 일상은, 둔포 맛집 현주식당 벤도락 리뷰입니다. 제가 애정하는 메뉴는 인기메뉴인 갈쭈도시락입니다. 13,000원이며 배송비 3,000원 별도입니다. 그럼 시작해

happy-dias.tistory.com

2022.05.13 - [오늘의 일상] - 둔포 맛집 | 이차돌 | 이차돌 메뉴 | 쫄면 | 차돌박이 | 차돌박이 초밥 | 차돌박이 파채무침

 

둔포 맛집 | 이차돌 | 이차돌 메뉴 | 쫄면 | 차돌박이 | 차돌박이 초밥 | 차돌박이 파채무침

안녕하세요. 다이아 S입니다. 오늘은, 둔포 맛집 이차돌에 대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전체적으로 기와집처럼 생겼고 기와 아래 등을 걸어놔서 외관이 아주 멋집니다.

happy-dias.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